Why대부업?

테라펀딩은 P2P업체 아닌가요?

(주)테라크라우드대부는 현행 법 제도에 맞게 P2P대출을 실행하기 위해 설립된 (주)테라핀테크(서비스명:테라펀딩)의 자회사 입니다.

미국/영국 등에서는 상당히 활성화 되어있는 P2P대출에 대한 법 제도가 현재 국내에서는 미흡한 바, 현행 법 제도에 맞게 부동산 P2P대출을 실행하기 위해 대부업체(여신회사)를 자회사로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테라펀딩은 연 30% 전후의 고금리 대출을 실행하는 대부업체와는 성격이 전혀 다르며, 금융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규모 건축사업자 분들을 위한 P2P 금융을 실현하는 부동산 핀테크 기업입니다.

닫기


테라펀딩은 건축사업자와
개인 투자자들을 연결해주는
부동산 P2P금융 서비스 입니다.

기존 금융권의 까다로운 여신조건을 충족하기 어려운 건축사업자들은 고금리의 민간자금(사채 등) 또는 외상으로 건축사업을 진행해야만 했습니다.
테라펀딩은 이러한 중소형 건축자금대출의 구조적 문제점을 해결하는 동시에 고수익의 부동산 투자상품을 개발, 대출자와 투자자 모두가 만족하는 부동산 P2P 금융 플랫폼을 완성하였습니다.

건축자금 대출

대출신청  >

안전한 투자

투자상품   >


테라펀딩은
안전한 부동산
1순위 담보채권
투자상품만을
제공합니다.

테라펀딩은 정부가 개방한 공공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체 개발한 심사평가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이를 통해 테라펀딩 심사팀이 투자상품의 안정성, 수익성, 환금성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 검증된 부동산 1순위 담보채권 투자상품만을 엄선하여 제공합니다.

투자 안정성 확보를 위해

부동산 1순위 담보를

제공합니다.

부동산 건축, 금융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상주하여

직접 심사합니다.

수익률 연 8~15%의

고수익 부동산 투자상품에

누구나 투자할 수 있습니다.

10만원부터 투자가능하며

자동투자서비스로

편리하게 이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