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대부업?

테라펀딩은 P2P업체 아닌가요?

(주)테라크라우드대부는 현행 법 제도에 맞게 P2P대출을 실행하기 위해 설립된 (주)테라핀테크(서비스명:테라펀딩)의 자회사 입니다.

미국/영국 등에서는 상당히 활성화 되어있는 P2P대출에 대한 법 제도가 현재 국내에서는 미흡한 바, 현행 법 제도에 맞게 부동산 P2P대출을 실행하기 위해 대부업체(여신회사)를 자회사로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테라펀딩은 많은 분들이 일반적으로 인식하고 있는 연 30% 전후의 고금리 대출을 실행하는 대부업체와는 성격이 전혀 다르며, 금융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규모 건축사업자 분들을 위해 P2P 금융을 실현하는 부동산 핀테크 기업입니다.

닫기

2017년, 테라펀딩 투자 참여를 위한 필수 체크 사항

  • 2017. 01. 02

2017년부터 테라펀딩 투자를 위해서는 투자자 기본정보 등록이 필수적 입니다.
원활한 투자 참여를 위해 아래 내용을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7년, 테라펀딩 투자 참여를 위한 필수 체크 사항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 메뉴에서 아래 절차를 미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휴대폰 본인인증
(2) 세금 원천징수를 위한 주소지 입력
(3) (페이스북으로 가입하신 회원의 경우) 별도의 로그인 비밀번호 설정

※ 투자 상품 오픈 시간에는 접속자 폭주로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미리 진행하시길 권장합니다.


▶ 이벤트 오픈 안내

(1) 1월 한 달 동안 투자에 참여하셨다면, 
선물 신청서를 작성하고 미니블럭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
https://www.terafunding.com/Blog/Detail?postNo=39

(2) 본인 소개로 지인이 첫 투자 시, 추천머니를 지급해 드립니다 >>
https://www.terafunding.com/Blog/Detail?postNo=38

(3) 2017년 1월 1일부터는 최소 10만원부터 테라펀딩 투자 참여가 가능합니다.

새해에도 테라펀딩과 함께 부자되는 넉넉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